인사말
미주 통일광장기도회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동대표 김낙웅 목사
하나님의 소명을 받은 한 가정이 와신톤 DC 링컨 기념관 앞 잔디밭에서 북한통일을 위한 기도회를 시작하였다. 하나님의 은혜로 죄로부터 구원얻은 성도들이 하나님의 명령인 “너희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희 하나님을 사랑하고 또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말씀대로 우리의 이웃, 북한동포를 구원하는데 하나님의 뜻이 아니면 될 수 없음을 깨달았다.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던 사무엘과 다니엘과 에스더의 마음으로 조국 대한민국의 복음통일을 위하여 기도회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너희가 이 시기를 알거니와 자다가 깰 때가 벌써 되었으니 이는 이제 우리의 구원이 처음 믿을 때보다 가까웠음이라.”(롬13:11절) 하신 말씀처럼 우리가 깨어 있는 성도로 깨어 있기 위하여 광장 기도회를 미주 곳곳에서 하게 되었다. 와신톤 DC 링컨 기념관 앞 뜰에서, 뉴욕 UN 본부 앞 Ralph Bunche Park 광장에서, 아틀란타에서, 시카고에서, 달라스에서, 컨사시티에서, 로스엔젤스에서..,

“깨어 의를 행하고 죄를 짓지 말라.”(고전15:34절)고 하였고,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너희에게 비추시리라.”(엡5:14절) 하며,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라.“(엡6:18절), ”기도를 계속하고 기도에 감사 함으로 깨어 있으라.“(골4:2) 고 하신 성경말씀대로 분단된 조국 대한민국이 북한구원통일한국 이룰 때까지 미주 전역에서 통일광장 기도회가 확산되길 소망합니다.
공동대표 이중인 선교사

북한동포들을 노예에서 해방하고 구원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열정이 미국에서도 시작 되었습니다.
전세계 최대 강대국인 미국이 고레스왕으로 거룩하게 다시 일어나서 북한의 악한 정권을 교체하기 위해서 미국 교회들이 회개하며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의 열정을 가진 한인 디아스포라들을 미국으로 보내주신 하나님의 계획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미국 50개 주에 있는 한인 교회들이 연합하여 북한, 대한민국, 미국과 미전도종족인 이슬람권, 땅끝 이스라엘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이 기도의 운동은 미국 교회들을 깨우고 미국을 다시 거룩하게 회복하며 북한과 대한민국을 살리는 역사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 위대하고 거룩한 사명에 미국에 살고 있는 여러분들이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